Loading the content...

기타

  • Home
  • 회원사이트
  • 기타

[커뮤니티] 남성정보 공유사이트 쪼와(ZZOWA) 입니다.

5,195 2016.01.08 12:24

짧은주소

본문

사이트명 : www.zzowa.com

쪼와닷컴!! 쪼와는 남성들의 정보공유사이트 입니다!!

국내 10대 커뮤니티의 베스트유머글과 남성들이 필요한 알짜정보를 모아모아 제공하고 있으며 회원들간의 정보공유를 위한 놀이터입니다. 2015년12월에 오픈했고 지금 현재도 업데이트 중입니다!

많은 관심과 많은 방문 및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많은 도움을 주신 이윰넷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링크: http://www.zzowa.com

 

남자들의 정보공유를 위한 커뮤니티 쉼터 - 쪼와

 

 

0
좋아요!
- 신세계 메일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 회원등급 : 씨앗/Level 4 - 포인트 : 5,309
레벨 4
경험치 1,358

Progress Bar 20%

- 가입일 : 2015-10-15 14:17:53
- 서명 :
- 자기소개 :
댓글목록

퓨리프리님의 댓글

좋아요~~!

축하합니다. 첫댓글 포인트 86포인트를 획득하였습니다.

댓거리닷넷님의 댓글

본문 설명 중에

'국내 10대 커뮤니티의 베스트유머글과 남성들이 필요한 알짜정보를 모아모아 제공하고 '

이건 자동으로 올리는 건가요?? 아니면 선별해서 직접 올리나요???

비즈팔님의 댓글

볼거리가 꽤 많군요. ^^

칠성님의 댓글

여기 커뮤니티 사이트들이 다 문을 닫았네요. 아래 ilbeusa.com  도 문 닫았던데.

Total 62건 1 페이지

안녕하세요 이윰빌더로 네번째 작업입니다.아직 작업중인 페이지 입니다.조금씩 적응이 되어 가는 것 같습니다.만약에 이윰빌더 다음 버전이 언제 나올지 모르지만 엄청 기대가 됩니다.좋은…

이윰빌더로 세번째 작업입니다.이 또한 아직 작업중 입니다. 일주일 정도 더 작업을 해야 할것 같은데 시간이 지나봐야 알 것 같습니다.이제 조금씩 조금씩 알아가고 있는데요 사용하면 …

이윰빌더로 두번째 작업을 진행해 보았습니다.지난번 처음으로 이윰빌더를 사용해보고 반해 다시 작업해 보았는데요 조금씩 소스에 익숙해져 나아지는 것 같습니다.완성된 건 아니구요 아직 …

안녕하세요 처음으로 그누보드 및 이윰빌더 사용해 제작해 보았습니다.이윰빌더가 정말 멋지더군요 왜 이걸 이제야 알았나 할 정도 입니다.앞으로 많이 이용할것 같습니다.감사합니다.

기존 pcbasic 테마에서 유료 pc 커뮤니티 테마로 변경했습니다.국내외 핫딜정보, 가성비 좋은 상품추천 등의 정보를 공유하는 커뮤니티입니다.

 커뮤니티 사이트 오짐 닷컴 오픈했습니다.아직은 변경 추가할게 많은데 어느정도 보일만 하여 소개 해드립니다. ^^음 주제는 유머, 오버워치 동영상 등등 입니다. ㅎㅎㅎ A…

식품영양 & 건강 블로그 입니다.   역시 이윰빌더 최고네요!! 이윰 빌더 덕뿐에 쉽게 만든거 같아요http://www.5miza.com &nbs…

KPEM Public Marketing(http://www.kpem.co.kr/) 2016. 8 OPEN기업 홍보 사이트client : (주)케…

아직 부족한게 많고 손대야 할곳이 많습니다.샵베이직 테마 구입해서 사용했습니다.도움주신 이윰님 감사드리구요. 앞으로도 종종 귀찮게 해드릴께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