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일 관련 질문
1,233
2015.10.28 05:50
참고 URL
-
질문 참고 URL : http://eyoom.net/bbs/?t=1tH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v2.eyoom.net/bbs/?t=1yV 주소복사
본문
위 링크에 새도우님이 작성한 글을 보고 따라했는데 메일테스트를 해도 반응이 없네요 ㅠ
혹시나 네이버웍스만 안되나 싶어 다른 이메일로 발송도 해보고 안되고, 도메인 메일주소로 그냥 메일을 보내면
메일 수신은 잘 되는걸 보면.. 네이버웍스는 문제가 없는 것 같아서요
해당 주소로 테스트 메일이 도착했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만약, 테스트 메일이 오지 않는다면 더 다양한 계정의 메일 주소로 메일을 보내 보십시오.
그래도 메일이 하나도 도착하지 않는다면 메일 서버(sendmail server)의 오류일 가능성이 높으니, 웹 서버관리자에게 문의하여 주십시오.
빌더 관리자 화면에 나오는 문구 인데 메일 서버 오류일 가능성이 높으니! 이 부분을 확인을 하려니 제가 초보이다 보니 어디를 어떻게 확인을 하면 좋을 지 모르겠어요 ㅠ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0
좋아요!

레벨 4
경험치 1,865
Progress Bar 84%
- 가입일 : 2015-03-24 09:24:42
- 서명 :
- 자기소개 :
댓글목록
야호님의 댓글
혹 개인서버이시면 smtp 서버 설치하셔야 할거에요
축하합니다. 첫댓글 포인트 62포인트를 획득하였습니다.
아윤대디님의 댓글
개인서버는 아니고 닷홈에서 리눅스호스팅? 하고있어요^^